플레이위드, 신작 모바일게임 '파청전' 중화권 퍼블리싱 계약 체결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중국의 항조우 FENT 유한공사(Hangzhou Flow Entertainment Network Technology 대표 Chen Yu)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인 '파청전((巴清传)'의 대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항조우 FENT와의 계약 체결에 따라 플레이위드는 모바일 게임 '파청전'의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의 서비스를 현지 파트너사인 플레이위드 타이완을 통해서 진행한다.

항조우 FENT 유한공사가 개발한 '파청전'은 중국 유명 드라마 '파청전'의 IP를 기반으로 만든 무협 모바일 MMORPG로 드라마에 충실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무협게임의 액션성을 게임에 담아낸 모바일 MMORPG다.

특히, 중국풍 MMORPG 스티일을 기반으로, 높은 자유도를 지닌 오픈 필드와 맵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며, 다양한 탐험원소 및 무협 요소를 가진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파트너, 펫, 장비 강화, PVP, PVE 등 다양한 시스템 요소도 갖추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플레이위드와 플레이위드 타이완은 '파청전'의 원활한 현지 서비스를 위한 작업을 진행 중이며, 4분기 내 테스트 일정과 함께 콘텐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플레이위드 타이완은 오는 2019년 1월 내 출시를 목표로 현지화 작업 중이다.

플레이위드 & 항오주 FENT 유한 공사
플레이위드 & 항오주 FENT 유한 공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