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라이언과 함께 하는 짜릿한 질주, 프렌즈레이싱 정식 출시

김남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프렌즈레이싱’은 라이언, 어피치 등 국민 캐릭터로 인정받고 있는 8종의 ‘카카오프렌즈’가 등장하는 레이싱 게임으로, 최대 8인까지 참여 가능한 실시간 대전 모드, 풀 3D 디자인의 아기자기한 맵 및 트랙에서 즐기는 스릴 만점 경주, 이용자의 취향대로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카트’, ‘카카오프렌즈’ IP 최초로 도입한 프렌즈 캐릭터 음성 등이 특징이다.

사전예약에 150만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참여했으며, 출시 전 게임 안정화를 위해 진행한 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인기 순위 2위,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인기 순위 3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레이싱’ 정식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월 4일까지 게임 레벨 3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신상 ‘프렌즈레이싱 이모티콘’을 선물로 지급한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친구 40명 초대에 성공하는 이용자에게는 ‘라이언 붕붕카’ 아이템을 100% 제공한다.

이 외에도 앞서 출시한 ‘프렌즈레이싱’ IP 활용 스낵게임 ‘프렌즈 레디씽’을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 ‘펫 행운상자 쿠폰’을 증정하고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도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프렌즈레이싱

: 카카오프렌즈 카카오게임즈 프렌즈레이싱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