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게임을 뽑아라! '2018 대한민국 게임대상' 온라인 투표 시작

게이머들과 함께 올해 우리나라 최고의 게임을 선정하는 '2018 대한민국 게임대상' 네티즌 투표가 29일부터 내달 5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시상식의 부문별 후보작은 본상에 '콘솔패키지/아케이드/보드' 부문 '더 도어'가, '모바일' 부문에는 '검은사막 모바일', '나이츠크로니클', '복싱스타', '블레이드 2 for kakao', '아이언쓰론', '야생의 땅 : 듀랑고', '에픽세븐', '열혈강호 M', '오버히트', '이카루스 M'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인기게임상 '국내' 분야에는 '검은사막 모바일', '에픽세븐', '오버히트'가, '해외'분야에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뮤 오리진 2', '콜 오브 듀티 : 블랙 옵스4'가 포함됐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신설된 게임콘텐츠 크리에이터상 후보에는 '김성태(킴성태)', '박진수(머독)', '이상호(BJ이상호)', '이영호(Flash이영호)'가 접수를 완료했다.

온라인 투표 결과(일반 투표)는 본상에 20%, 인기게임상에 80%, 게임콘텐츠 크리에이터상에 100% 비중으로 반영된다. 투표는 게임대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수상작은 일반인 투표, 게임 기자단 및 업계 전문가 투표, 11월 13일(화) 진행되는 본상 2차 심사를 통해 결정된다. '2018 대한민국 게임대상'은 오는 11월 14일(수) 오후 5시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문화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2018 대한민국 게임대상
2018 대한민국 게임대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