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글로벌 가입자 1천만 돌파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의 글로벌 누적 가입자 1천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지난 2015년 7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검은사막은 지금까지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중동, 아프리카, 일본, 동남아, 대만 등 150여개 국가에 12개 언어로 서비스 중인 글로벌 게임으로 성장했으며, 올해 9월에는 누적 가입자 수 1천 만명까지 돌파했다.

펄어비스와 카카오게임즈는 글로벌 가입자 수 1천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11월 28일까지 한 달간 매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주차에는 게임 내 이벤트 NPC에게 의뢰를 받아 완료하면 잠재력 돌파(강화() 15단계가 완료된 주무기, 보조무기, 각성무기가 들어있는 상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보상 아이템은 장(Ⅰ) 단계 이상 잠재력 돌파를 하면 NPC를 통해 금괴(게임머니)로 교환할 수도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모험가는 잠재력 돌파에 도움을 주는 발크스의 조언(+50),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장인의 기억 등 총 13가지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2주차에는 도전과제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매일 100분 이상 접속 시 1천만 은화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누적 가입자 1천 만명 달성 기념 패키지와 반려동물 15% 할인, 웰시코기와 갓 태어난 붉은용 3종, 배니아 승마복 20% 할인 등 다양한 펄 상품이 추가됐다.

검은사막
검은사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