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뮤 IP 성공신화 이어가나? 뮤온라인H5 구글플레이스토어 출시

김남규

뮤오리진 시리즈를 성공시키며 다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뮤 IP를 기반으로 한 또 하나의 게임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의 신작 게임 뮤 온라인H5를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뮤온라인H5는 뮤 IP를 기반으로 만든 HTML5 기반 MMORPG로, 협동과 경쟁, 성장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한 뮤(MU)의 고유한 콘텐츠를 활용해 MMORPG의 재미는 그대로 이어가면서 ‘자동성장형 RPG’라는 특성을 더해 편의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뮤 온라인H5’는 게임 내 미션 수행으로 달성한 업적 포인트에 따라 캐릭터 슬롯을 추가해 흑기사와 흑마법사, 요정 등 여러 캐릭터를 동시에 끌고 다니면서 육성할 수 있으며, 게임에 접속하지 않는 시간에도 대량으로 캐릭터 경험치를 얻을 수 있고, 보유한 경험치는 원하는 캐릭터들에 분배해 여러 캐릭터들을 임의대로 성장시킬 수도 있다.

또한, 길드원들이 서로 협력해 다른 길드와 대결하는 길드 콘텐츠와 ‘토끼 vs 양’처럼 색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는 PvP 콘텐츠 등 이용자 간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협력하고 경쟁할 수 있는 콘텐츠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웹젠은 뮤온라인H5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22일까지 각 서버 별 전투력 랭킹에 따라 가장 총 전투력이 높은 3명에게 ‘영웅/용사/희귀 영혼(각 순위)’, ‘5등급 선물상자(공격, 방어, 생명 중 택1)’, ‘각 순위 특별 호칭’ 등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첫 충전! 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30일까지 첫 충천을 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서 총 30명에게 원하는 문구가 새겨진 ‘몽블랑 명함지갑’을 선물로 준다.

이외에도 ‘뮤 온라인H5’ 공식 게임카페에서는 가입한 회원 수에 따라 모든 회원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캐릭터 190레벨 달성 인증, 길드 가입 인증, 공략 TIP 및 블로그 포스팅 등을 작성한 회원들에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뮤온라인h5

: 웹젠 html5게임 뮤온라인H5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