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다시 뛰는 '데스티니차일드', 글로벌 서비스 맞아 사전 예약 실시

조영준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금일(22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의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북미 및 동남아, 유럽 등 글로벌 164개국 게이머를 대상으로 오는 12월 5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거쳐 연내 글로벌 서비스를 본격화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예약을 기념해 라인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글로벌 유저 전원에게 '1,000 크리스탈' 및 '10,000 오닉스'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며, 게임 론칭 시 적용할 수 있는 '5성 차일드 소환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여기에 글로벌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 소식을 개인 SNS를 활용해 공유한 유저에게는 추가로 5성 차일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데스티니 차일드'는 마왕 후보생 주인공과 '모나', '리자', '다비' 등 서큐버스가 펼치는 모험 스토리를 중심으로, 김형태 대표 및 꾸엠(본명 채지윤) 등 국내 최정상급 일러스트레이터의 개성 넘치는 500여 종의 차일드를 활용한 전략 플레이가 특징으로, 지난 2016년 국내 출시 후 고퀄리티 일러스트 등에 힘입어 양대 마켓에서 매출 순위 1위에 오른 바 있다.

라인게임즈의 김민규 대표는 “글로벌 게이머 분들께 '데스티니 차일드'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시프트업과 협업을 통해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데스티니차일드 글로벌 서비스

: 데스티니차일드 라인게임즈 데차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