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다시 날개를 편다. 첫 대규모 업데이트

김남규

국민 첫사랑 게임이라 불리는 창세기전 IP를 사용해 주목을 받은 카카오게임즈의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이 대규모 업데이트로 다시 도약을 노린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에 출시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최고 등급 캐릭터이자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주인공격 영웅인 ‘라시드’의 성장 후 모습을 구현한 캐릭터인 ‘드래곤 나이트 라시드’가 추가됐다.

‘드래곤 나이트 라시드’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5성 캐릭터로 아군의 디버프를 해제시키는 스킬과 ‘카슈미르 대회’에서 아군의 효과 저항 능력치를 30% 증가시키는 강력한 지원형 캐릭터다. 이와 함께 5성 빛 속성의 검마 칼스와 4성 불 속성 카심, 3성 빛 속성 에리카도 추가됐다.

명작 ‘창세기전’ 시리즈를 그리워하는 이용자 층을 위해 원작의 음악적 요소를 게임 내에 적용했다. 역대 시리즈물 가운데 가장 큰 인기를 모았던 ‘창세기전2’ 및 ‘창세기전3’와 창세기전 외전 ‘서풍의 광시곡’에 사용된 오리지널 BGM 4종을 게임 내에 구현해 원작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4종의 BGM은 게임 내 로비 및 월드맵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다. 길드 콘텐츠 추가와 함께 ‘샤크바리의 시련’에서 영웅별 참가 회수 추가 등 시스템을 개선했으며, 각 서버의 최강자와 최강 길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랭킹 현황판’ 기능도 추가됐다. 이외에도 3차 각성 시스템을 개선하고, 흑태자의 등급 상향 등 영웅들의 밸런스도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를 오픈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래곤 나이트 라시드’를 획득한 이용자 중 15, 30, 45 레벨을 달성하면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며, ‘샤크바리의 시련’ 및 ‘영웅 3차 각성 성공’ 등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 플레이 시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 창세기전 김태곤 조이시티 카카오게임즈 창세기전안타리아의전쟁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