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거는 방학의 제왕 넥슨, '피파온라인4' 대규모 겨울방학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9일 EA 아시아 스튜디오인 EA코리아 스튜디오(구 스피어헤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에 대규모 겨울방학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1월 29일부터 진행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BP카드(3백만 BP)'와 'LIVE 클래스100명 지명 선수팩(5강)' 등 아이템 4종을 지급하고, '정식 등록'으로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하면 '다이아 선수팩 (3강)', '특수 클래스 플래티넘 선수팩 (3강)' 등 아이템 3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12월 13일부터 2019년 1월 23일까지 매 2주마다 기간 한정 보상을 지급하는 '겨울방학 리워드' 이벤트를 6주간 진행한다. 리워드 지급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회차에 따라 '1,000 FC', 'BP카드(1천만 BP)', '1,000 MC'를 기본 보상으로 제공하고, PC방에서 접속 시 'TT 100명 지명 선수팩(3강)', '특수 클래스 다이아 선수팩(3강)', 'BP카드(1천만 BP)' 등 다양한 아이템 중 5개를 무작위로 선발해 하나를 선택하도록 했다.

같은 기간,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았던 '신규, 복귀 유저'에게는 'OVR 90 이상 선수팩', '특수 클래스 다이아 선수팩(3강)', 'BP카드(5백만 BP)' 등 '정착 패키지 선물' 6종 아이템을 제공하고, 게임 접속 일 수에 따라 '선수팩', 'BP카드', 'LIVE 클래스 파트너 클럽 BEST 11(5강)'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11월 29일 업데이트로 '키보드 조작', '스루패스', '크로스', '선수 커서 변경' 등 게임 플레이를 개선하고, '빅맨' 세레머니 시간을 조정했다. 특히, 키보드 사용 시 공격수의 방향에 따라 수비를 지원해, 보다 수월한 수비가 가능하도록 했다

피파온라인4 이미지
피파온라인4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