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대기열 해결한 로스트아크, 불편함 겪은 이용자들을 위한 선물 마련

김남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다시 PC MMORPG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스마일게이트의 로스트아크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선물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로스트아크의 대대적 서버 확충을 통해 대기열 이슈를 크게 해소했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1월 30일(금)에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로스트아크는 너무 많은 이용자들로 인해 엄청난 대기열이 발생해 정상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없어 이용자들이 많은 불만을 호소한 바 있다. 이에 지난 24일에는 대대적인 서버 확충을 단행하여 대기열 이슈를 거의 해소해, 이전보다 훨씬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상태다.

스마일게이트RPG가 많은 불편함을 겪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마련한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는 아크라시움, 생활스킬 초기화 티켓, 영웅 호감도 선물과 영웅 카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진심을 담은 감사의 상자'는 로스트아크 샵 상품함에서 받을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를 아껴주시고, 즐겁게 플레이해 주시는 많은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선물을 마련했다”라며 “로스트아크를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항상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경청하면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로스트아크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