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컴투스 ‘골프스타’, 신규 콘텐츠 ‘미션 커리어 모드’ 업데이트

조학동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스타’에 최근 '미션 커리어 모드'가 업데이트 됐다.

컴투스 골프스타

‘미션 커리어 모드’는 스트로크 대회, 니어핀 대회 등 다양한 스테이지별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챌린지 방식의 콘텐츠로, 미션 성공 시 푸짐한 보상과 함께 명성치가 지급되며 누적된 명성치를 통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초급/중급/고급으로 난이도를 설정할 수 있어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컴투스는 게이머들이 주었던 각종 불편점을 개선하는 한편, 게임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우편함 및 트로피룸 개선’, ‘도움말 시스템 강화’ 등 게임을 즐기는데 불편할 수 있는 사항들을 대폭 개선해 '골프스타'를 즐기는데 문제가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골프스타를 즐겨주시는 모든 분들이 게임에 대한 흥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자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진화된 골프스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골프스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골프스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골프스타 컴투스 시스템 미션 편의성 트로피룸 도움말 커리어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