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게임빌, ‘별이되어라!’ 여섯 번째 이야기 ‘왕의 귀환’ 업데이트

조학동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14일에 자사의 인기 서비스 모바일 게임인 ‘별이되어라!’의 ‘왕의 귀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별이되어라!

‘별이되어라!’의 이번 업데이트 명은 ‘왕의 귀환’으로, ‘드래곤 버스터’ 시스템 개편을 중심으로 한 대대적인 콘텐츠 강화를 골자로 하고 있다.

이번 대형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빌은 ‘드래곤 버스터’를 모든 게이머들에게 일괄 지급하고, ‘드래곤 버스터’는 ‘파츠’를 통해 성장이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파츠’의 성장에 따라 보유한 스킬들이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되는 만큼 ‘드래곤 버스터’를 중심으로 한 인기가 가속될 전망이다.

별이되어라 업데이트

더불어 신규 모험 지역 ‘죄악의 화산’을 오픈하고, 새로운 동료 ‘러스트’와 ‘글러트니’도 선보였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대형 업데이트 때마다 차트를 역주행 하며 ‘역주행 아이콘’으로도 유명한 게임으로 특히 흥행을 이끌었던 ‘드래곤 버스터’를 중심으로 한 업데이트라서 추후 어느 정도 활약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기대감을 표시했다.

한편,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인피티티 카드 뽑기권’을 제공하고, 내달 9일까지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별이되어라 드래곤버스터 특별출석이벤트 파츠 죄악의 화산 글러트니 러스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