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의 계절 겨울이 왔다!" '프리스타일' 국가대표 선발전 참가자 모집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에 '프리스타일 한중대항전 2018'의 국가 대표 선발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프리스타일 한중대항전'은 매년 한국과 중국 유저들이 모여 '프리스타일'의 최고 실력자를 가르는 유저 축제이며, 이번 국가 대표 선발전을 통해 총 4팀이 중국 대표팀과 대결을 펼치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25일까지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할 수 있다.

현재 중국에서도 자국 대표를 선발하기 위해 'FSPL 프로 리그 선발전'이 진행 중이며, 전국 대회 성적 및 별도의 심사 기준을 거쳐 모집된 프로 리그 12팀 중 상위 4팀이 중국 대표로 선발 예정이다. 한편, 3월부터 5개월 동안 매주 개최된 '프리스타일' 전국 대회는 각 성시 별로 진행되었으며, 매년 참가자 수가 증가하여 중국 내 '프리스타일'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한중 대표 선수들이 참가하는 이벤트 경기 및 본 경기는 오는 2019년 1월 18일부터 이틀간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경기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양일 생중계되며, 본 경기에서 1등을 하는 팀에게는 1000만 원, 2등 팀에게는 500만 원 등의 푸짐한 상금이 지급된다.

프리스타일 한중대항전
프리스타일 한중대항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