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게이트식스' CBT 성료...시나리오 호평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의 신작RPG '게이트식스'의 CBT를 이용자들의 호평 속에 마무리했다고 금일(24일) 전했다.

게이트6
게이트6

이번 CBT는 12월 17일부터 21일 18시까지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됏다. 테스트를 통해서는 메인 시나리오, 서브 모드, 성장 요소 등 주요 콘텐츠들의 재미를 검증하고 서버 안정성을 면밀히 체크했다.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은 특히 '시나리오' 부분에 가장 높은 점수를 주었다. 매력적인 가상현실 세계관과 웹툰 화면, 인게임 연출, 미션, 스테이지 구성 등 시나리오를 풀어가는 다양한 장치들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일반적인 턴제 RPG의 고유 특성은 유지하면서 링크 스킬, 스트라이커 등 전략을 더할 수 있는 요소들을 추가한 점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많은 게이머들이 개별 스토리, 스킬 등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의 개성 또한 잘 살려냈다고 평가했다.

플레로게임즈 김상민 이사는 "여러분께서 주신 소중한 의견은 최대한으로 반영할 예정이다. 높은 완성도와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가지고 빠른 시일내에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게이트식스'는 가상현실과 일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근미래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수집 RPG로 2019년 1분기 중 국내 정식 출시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