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IT&E, ‘VR스테이션’에서 2019년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전문기업인 현대IT&E가 ‘VR스테이션’ 강남점에서 새해맞이 '2019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발표했다.

VR스테이션
VR스테이션

이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입장원을 단 1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로, 이 티켓을 구입한 이용자는 오는 31일 오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3시간 동안 'VR스테이션' 강남점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 VR스테이션 강남점에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일본 유명 엔터테인먼트 기업 반다이남코어뮤즈먼트의 '마리오카트', '에반게리온', '드래곤볼' 등 인기 애니메이션 VR을 비롯해 '스페셜포스VR', VR 시네마 등 고퀄리티 체험이 가능한 콘텐츠들이 가득하다.

이외에 현대IT&E는 손으로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혼합현실(MR•Mixed Reality) 기술이 적용된 공간인 3층 미디어아트홀에서 4차원 불꽃쇼와 함께 카운트다운 파티도 진행할 계획이며, 유명 캐릭터 피규어를 뽑을 수 있는 '신의 손' 경품 이벤트와 함께 신년 타로점, 페이스 페인팅 등 새해를 맞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거리도 함께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