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드래곤플라이, 레노버와 맞손..1월에 ‘레노버 VR MAGIC PARK’ 개장한다

조학동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VR e스포츠에 특화된, 업계 최초의 VR 테마파크를 오는 1월 중에 신도림 테크노마트 1층에 개장한다. 또한 최근 이 VR 테마파크의 명칭을 ‘레노버 VR MAGIC PARK’로 확정하는 협약서를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와 체결했다.

vr 매직파크 드래곤플라이

‘레노버 VR MAGIC PARK’는 일회성 체험에 그치고 있는 기존 VR 테마파크와는 달리 경쟁력 있는 IP 및 고품질 VR 콘텐츠를 통해 재방문율을 극대화시키고 VR e스포츠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드래곤플라이가 심혈을 기울인 테마파크로, ‘교통의 요충지인 신도림에 위치한 테크노마트에 300평 규모로 구축 중이다.

글로벌 VR e스포츠 스타디움으로 자리매김할 VR e-스포츠 대회장을 중심으로 전문게이머는 물론 친구 및 연인, 가족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PVE 및 PVP VR 게임까지 다각적으로 치밀하게 구성하여 흥행 성공에 대한 기대가 높다.

특히 한국레노버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맺음으로써 ‘레노버 VR MAGIC PARK’의 성공적인 런칭과 더불어 국내를 시작으로 동남아 및 글로벌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마련하여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부사장은 “드래곤플라이는 검증된 전문 파트너사들과 함께 ‘레노버 VR MAGIC PARK’ 사업 성공을 위한 최적의 비즈니스망을 구축했다.”며 “PC 업계 절대강자 레노버와 손잡고 업계 최초 VR e-스포츠 스타디움을 성공적으로 런칭하여 오프라인 VR 시장까지 본격적으로 사업 영역을 넓히는 드래곤플라이를 기대해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 레노버 드래곤플라이 VR매직파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