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늘의 게임소식] 01/03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글로벌 사전 예약 실시 등

조영준

- 조이시티,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글로벌 사전 예약 실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와 엔드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연초 글로벌 출시를 앞둔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은 국내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넘어선 인기 IP '창세기전' 시리즈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이며, 전략과 RPG 두 장르의 완벽한 결합과 함께 원작의 스토리를 살리면서도 80여 종의 영웅 캐릭터 및 '비공정', '마장기' 중심의 길드 간 전투 콘텐츠를 현대적으로 잘 풀어낸 점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에서 사전 예약 실시 6일 만에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달성, 3주 후 200만 명을 기록하는 등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끌어내었으며, 2018년 10월 25일 국내 정식 출시 후에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전략 게임 장르 인기 최고 1위,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최고 6위를 기록하는 흥행을 보여주어 이번 글로벌 사전 예약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글로벌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정식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시 한국을 포함한 모든 글로벌 유저에게 '영웅장비 재료 상자1', '사냥 경험치 50% 증가' 등 총 20만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를 지급하며,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팔로우 이벤트'를 실시하여 2만, 2만 5천, 3만의 팔로워 달성 시 유저 전원에게 최대 '다이아 300', '엘드 100,000' 등 풍성한 아이템을 우편함으로 지급한다.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글로벌 사전예약

- 로한, 신년맞이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2019 연간 업데이트 예고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역할온라인게임(MMORPG) 로한(Rohan)이 2019년 기해년을 맞이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올 한 해 진행될 6가지의 업데이트를 사전 예고했다

로한의 올 해 첫 콘텐츠는 신의 결정 퀘스트가 추가되었다. 신의 결정은 로한 유저들이 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보상 아이템을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한 수 있도록 신규 퀘스트로 진행된다. 특히 반복이 가능하며, 모든 캐릭터가 이 퀘스트를 활용할 수 있다. 신의 결정 교환 , 신의 정수 교환 퀘스트 2가지가 진행되며, 보상 아이템으로 신의 파편 및 경험치 주머니를 획됙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로한은 매일 출석을 통해 지급되는 보상 아이템과 함께 행운 번호 추첨 보상을 대폭 변경했다.

한편 로한은 2019년 올 한 해 진행될 6가지 변화를 예고했다. 6가지 변화에는 신규 던전 업데이트, 파이어템플 가든 리뉴얼, 엘레멘탈 던전 리뉴얼, 신규 PVP 전장, 신규 서버, 밸런스 패치 등 총 6가지의 큰 도대를 바탕으로 변화가 진행된다. 각 6가지 변화는 시기별로 맞게 순차적으로 진행 예고되며, 업데이트와 함께 여러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로한 이벤트

- '영원한 7일의 도시', 따뜻한 나무 아저씨 '우류 루트' 업데이트!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미연시 타임루프 RPG '영원한 7일의 도시'가 새로운 게임 엔딩 '우류 루트'를 추가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신기사 '우류'는 접경 도시 안에 있는 한 고아원의 원장으로, 흑문사건 이후 가족을 잃은 아이들을 위해 고아원을 짓고 지금까지 아이들을 돌보는 일에만 전념하며 헌신적으로 살고 있는 인물이다. 우류 역시 흑문사건 때 기억을 잃어 그의 과거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지만, 천성이 부드럽고 순하며 고아원 아이들을 자상하면서도 엄격하고 살뜰하게 보살펴 인기가 많다.

이 우류가 원장으로 있는 고아원이 이스카리오 추기경의 주도하에 교회에서 진행하고 있는 입양 사업에 참여, 아이들에게 새로운 가족들을 찾아주고 있는데 사실은 이것이 '입양'이 아니었고 비밀리에 진행 중이던 '재앙의 씨앗'이라는 실험이었던 것이 드러나게 되면서 이에 대한 음모를 파헤치고 세상을 멸망으로부터 지켜내는 이야기가 바로 '우류 루트'다.

우류 루트는 신기사 우류를 보유하고 있는 유저들 대상으로 오픈되는데, 스토리 진행은 게임 내에서 2회차 혹은 그 이상의 게임 엔딩을 완료한 이후 가능하다. 참고로 '영원한 7일의 도시'는 기본 게임 엔딩 외 신기사 '안', '앙투아네트', '히로', '와타리' 루트와 프리 루트 등 여러 가지 게임 엔딩을 확장해나가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영원한 7일의 도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기억전당 스테이지인 '지배자 기억'을 추가했다. 지배자 기억은 우류 루트 중 '수호의 나무'를 클리어하고 엔딩 CG를 획득한 이후 입장 가능하며, 클리어할 경우에는 신기사 '안화'의 신규 코스튬 '지배자'와 '지배자 배지' 휘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정도전' 이벤트가 1월 3일(목)부터 17일(목)까지 진행, 30레벨 이상의 유저들 대상으로 대량의 금화와 특정 보구, 신기사 영혼 파편 등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영원한7일의 도시

- 웹젠 'R2', 더욱 강화된 혜택으로 돌아온다! '오픈 리부트 서버' 초기화

웹젠(대표 김태영)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오픈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늘(1월 3일) 'R2'의 '오픈 리부트 서버'를 초기화하면서, 각종 장비 아이템과 '변신조종 반지(14일)' 등을 선물하는 캐릭터 육성 이벤트도 함께 시작한다.

이번에 새롭게 운영을 시작하는 '오픈 리부트 서버'는 한층 강화된 혜택으로 기존 '오픈 리부트 서버' 보다 더욱 빠른 캐릭터 성장을 지원한다.

특히, 사냥이나 임무 완료 시 얻는 경험치를 늘리고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매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선물하며, 100레벨 이상의 캐릭터에게는 2배의 보상을 지급한다.

웹젠은 '오픈 리부트 서버'의 초기화에 맞춰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새로운 '통합보급센터'에서 캐릭터 생성일을 기준으로 28일간 출석 보상과 특정 레벨달성 보상을 지급한다. 웹젠은 1월 17일까지 '퀘스트 메이킹' 창에 등록된 임무를 완료할 경우 '변신조종 반지(14일)'도 선물한다.

또 각 클래스별로 최고 레벨을 달성하는 5명의 회원을 선착순으로 선정해 '강화된 태양 장신구 세트(7일)' 등을 차등 지급하고, 서버내 첫 '공성'/'스팟', '에텔리움 공성' 점령에 성공한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1월 24일까지 주어지는 이벤트 임무를 달성하는 정도에 따라 '고대의 스킬북', '고대의 악세서리 상자' 등의 고급 게임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가장 빨리 '서번트' 레벨 95를 달성하는 이용자 10명에게도 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계획이다.

R2 이벤트

- 신작 모바일 게임 '던브레이크xRO콜라보' 티저 이미지 공개!

그라비티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대만 개발사 아우어 미디어&엔터테인먼트(Auer Media & Entertainment)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던브레이크xRO콜라보'의 정식 출시에 앞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는 기존 모바일 게임 '던브레이크'의 대표 캐릭터 '아니스', '헤일리'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캐릭터 '화이트스미스', '아처' 등 역동적으로 표현되어 액션 콜라보레이션의 진수를 예고했다.

특히 전 세계 최초로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캐릭터를 하이퀄리티 8등신으로 적용된 사실감 넘치는 그래픽은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게임은 길드, 아레나, 월드보스 등 쉴 틈 없는 즐길거리가 특징인 액션 MORPG로, 콘솔 방식의 AB 커맨드를 통해 호쾌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유저간의 교감과 소통을 추구하는 만큼 협동 전투에 필요한 귀여운 모험 파트너 '요정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요소를 두루 갖췄다.

던브레이크xRO콜라보

: 창세기전 로한 R2 영원한7일의도시 던브레이크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