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한화생명e스포츠, 2019시즌 마케팅 캠페인 'REAK THE LIMIT' 론칭

조학동

한화생명e스포츠가 2019 시즌을 맞아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4일 'BREAK THE LIMIT, 한계를 깨라!'는 신규 슬로건을 발표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캠페인 'BREAK THE LIMIT, 한계를 깨라!'는 스스로를 옭아매는 한계를 극복하고 감춰져 있는 능력을 깨워 성장하겠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또 선수 개개인의 잠재력을 발굴, 선수 간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한 팀의 목표와 다짐 등도 강조하기 위해 고안됐다.

한화 e스포츠

한화생명e스포츠는 향후 온라인, 특히 유튜브 채널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을 확장하여 팀과 선수들의 더 다양한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경기 현장을 찾는 팬들에게도 경기 현장 출석체크 이벤트 등 좀 더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팬들과의 적극적인 스킨십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 밖에 'HLE 팬 페스트', 'HLE 글로벌 챌린지', '한화이글스 프로모션 데이' 등 비시즌 기간 동안 경기 현장이 아닌 곳에서도 팬들과의 소통을 늘릴 수 있는 대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새로운 변화를 보여줄 2019 시즌을 맞아 팀의 시너지 효과와 성장을 강조하기 위해 새로운 슬로건과 캠페인을 발표하게 됐다."며 "이번 2019 시즌 ‘BREAK THE LIMIT, 한계를 깨라!’ 캠페인을 통해 선수와 팀, 그리고 팬들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4일 오후 5시 30분,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HLE 팬 페스트'를 통해 2019 시즌 팬들을 대상으로 첫 이벤트를 진행한다.

: E스포츠 the 한화생명 HLE 'REAK LIMIT'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