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신규 아스텔과 던전의 등장!' 아스텔리아, 첫 업데이트 실시

조영준

넥슨(대표 이정헌)은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문양권, 곽신애)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한 PC 신작 MMORPG '아스텔리아(Astellia)'의 첫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먼저, '루트라스 소굴', '붉은바위 협곡', '하쉬말 연구소' 등 1단계 전설 던전을 추가하고 직업 진화 시스템을 도입했다. 최고 레벨 달성 후 일정 경험치를 소모해 총 세 가지 직업으로 최대 다섯 단계까지 진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그나곤' 신규 아스텔을 선보였다. 워리어 직업군의 가디언으로, '제노사이드', '포스엑서큐션', '패럴블레이드' 등 강력한 스킬을 구사한다.

오는 7일에는 '아기오(신성)', '프이시(자연)', '스키아(암흑)' 등 아트라 에너지를 차지하기 위한 세 진영간의 치열한 대규모 전장 '아바론' 정식 오픈을 앞두고 프리 시즌을 통해 미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넥슨은 이달 31일까지 기존 마스터(유저)가 발급한 초대 코드를 신규 마스터가 입력하면 신규 마스터 레벨 상승시마다 초대 받은 마스터와 초대한 마스터 모두에게 '아스텔 카드팩' 을 제공하며, 특히 신규 마스터에게는 40레벨대 영웅등급 무기와 방어구를 제공한다.

또, 1월 17일까지 200만 길드 공헌도 달성 시 인당 '넥슨캐시 10만 원'을, 150만 길드 공헌도 달성 시 '넥슨캐시 5만 원', 100만 및 50만 달성 시 '넥슨캐시 3만 원'과 '넥슨캐시 1만 원'을 각각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아스텔리아 이미지

: 넥슨 아스텔리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