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던전 추가

조광민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체리벅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던전과 의상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와 함께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일일 던전은 '마귀의 정원', '복돈의 골짜기' 2종으로 각각 30레벨과 6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던전은 총 20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각 단계마다 대거 등장하는 몬스터를 모두 처치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던전 완료 시 '마귀의 정원'은 경험치에 특화된 보상을, '복돈의 골짜기'는 은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적패의, 흑조의, 서약, 운국제복, 하얀달, 태상문 대사 등 총 6종의 신규 의상도 추가했다.

넷마블은 일일 던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 던전을 완료한 횟수에 따라 특별한 장비 도안 상자, 빛나는 강화석 등을 제공한다. 또 비무를 플레이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최고 빛나는 희귀 무기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오는 12, 13일 양일간 비무에 참여하면 경험치 및 은화 2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년맞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황금 꿀꿀이 모자 도안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필드 사냥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으로 황금 꿀꿀이 모자를 제작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 넷마블 체리벅스 블레이드&소울레볼루션 블소레볼루션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