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3 결승, 부산서 19일 개최..'최강팀은?'

조학동

“러너웨이(Runaway)와 엘리먼트 미스틱(Element Mystic), 이번 시즌 우승의 주인공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의 FPS(1인칭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최강자가 오는 1월19일 부산 MBC드림홀에서 가려질 예정이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Overwatch Contenders™ Korea, 이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3 결승전이 러너웨이(Runaway)와 엘리먼트 미스틱(Element Mystic)의 대결로 압축된 것.

블리자드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먼저 러너웨이는 컨텐더스 코리아의 시즌3에서 모든 선수들이 변경된 상황에서도 정규 시즌을 전승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오프 8강전과 4강전에서 각각 콩두 판테라(Kongdoo Panthera)와 WGS 아마먼트(WGS ARMAMENT)를 맞아 무실 세트로 결승전에 진출하는 등 국내 최강 팀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해 냈다.

여기에 맞서는 엘리먼트 미스틱은 이번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모두 정규 시즌 디비전 1위를 기록하며 공격의 핵심이라 불리는 ‘SP9RK1E’ 김영한을 필두로, 상대 팀을 무너뜨리는 날카로운 공격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결승전에 진출한 엘리먼트 미스틱은 결승전에서 러너웨이를 상대로 지난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2의 4강전 패배에 대한 복수를 위해 더욱 날카로운 플레이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결승전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1월14일 오후 6시부터 구입가능하며, MBC스포츠플러스2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또한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서 온라인 시청도 가능하다.

: 블리자드 코리아 오버워치 컨텐더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