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소식] 1/16 '외모지상주의:크루전쟁' CBT 일정 공개 등

- '외모지상주의:크루전쟁' CBT 일정 공개

게임펍은 네이버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 IP(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제작된 신작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크루전쟁' CBT(Closed beta Test)를 실시한다.

'외모지상주의:크루전쟁' CBT는 1월 23일(수)부터 25일(금)까지 3일간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16일부터 CBT 페이지, 원스토어 베타존,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24시간 서버가 운영되며, 서버 안정성 체크 및 주요 콘텐츠 검증, 이용자 의견 수렴 등 정식 서비스를 위한 마지막 점검을 실시한다.

'외모지상주의:크루전쟁'은 김기명이 이끄는 강서의 빅딜, 강북의 갓독, 강동의 호스텔, 강남의 일해회까지 4대 크루를 통합 시키기 위해 나만의 크루를 편성하고 이들을 육성, 월드맵에서 자원전, 보스 레이드, 100 VS 100 대규모집결 전투 등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특히, 웹툰 세계관을 그대로 가져와 게임 내 건물을 등장 인물인 바스코(캐릭터 훈련), 박지호(자원 보호), 최수정(크루원 모집)으로 대체,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외모지상주의 크루전쟁
외모지상주의 크루전쟁

- '라테일', '여신의 탄생 Part3. 초인의 서'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RPG '라테일'에서 '여신의 탄생 Part3. 초인의 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우선 '라테일' 7대 초인 중 검신 '지스카드', 눈보라 여제 '이오', 용왕 '아드키나' 총 3명의 초인을 선보이고, 초인들의 힘이 담긴 고서를 발견하는 스토리를 공개했다.

더불어, 초인의 힘을 전투에 활용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 '초인의 서'를 도입했다. 초월 레벨1 이상을 달성한 캐릭터는 총 30개로 구성된 초인 스킬 오픈 퀘스트를 완료해 초인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들이 게임에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레벨 별 성장 지역 안내,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 파밍 안내 등 가이드 북을 개선했다. 또한, 낮은 레벨 구간 퀘스트 및 레벨 디자인 개편 등 유저 편의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라테일 여신의 탄생
라테일 여신의 탄생

-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겅호콜라보 이벤트 실시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는 자사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콜라보 이벤트와 전세계 8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마법석 10개! 겅호 콜라보 갓 페스티벌' 에그에서 '영혼 선별의 전희신 발키리 -CIEL-', '신도 카린'을 포함하는 CHRONO MA:GIA 버전의 '명계 꽃의 대마녀 리체'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에그에서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최대 레벨, 풀각성, +297 상태로 등장한다.

특히 몬스터 교환소에 등장하는 '신도 호노카', 'SO135-알레스타'와 '고도의 대마녀 리체'와 '홍련장희 프라마'가 새롭게 추가되어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아울러 한정된 기간 동안 오픈되는 '겅호 콜라보 던전2'에서 보스 '듀란달프'와 함께 다양한 콜라보 캐릭터가 나타나며, 처치 시 몬스터 교환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겅호 티켓 '금', '은', '동'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겅호 콜라보2 [제한 시간 2분]' 던전이 개방되며 던전을 클리어하면 매회 '200 우정포인트'를 클리어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18일부터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겅호 콜라보 우정에그'에서 '백룡의 카드'와 '몽견초의 요시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iOS 론칭 6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6주년 기념' 던전에서는 클리어 시 '마법석 1개'와 '6주년 기념 타마도라'를 얻을 수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개방되는 신규 강림 던전 '케찰코아틀 강림!'에서 강력한 몬스터 '순익의 석사용 케찰코아틀'이 출현한다.

퍼즐앤드래곤
퍼즐앤드래곤

- 라인콩코리아,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사전예약 및 CBT 모집 실시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마벨러스의 자회사인 HONEY∞PARADE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의 사전예약과 CBT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섬란카구라 시리즈를 개발해온 마벨러스(Marvelous)와 마벨러스 자회사 주식회사 HONEY∞PARADE GAMES가 모바일로 새롭게 탄생시킨 게임이다. 지난 2017년 일본에서 출시 후 큰 인기를 얻은 데 이어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시노비마스터 섬란카구라 NEWLINK'가 국내에서는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란 이름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게임 속 섹시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을 수집해 자신만의 팀을 꾸리고 육성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으며, 손쉬운 조작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만의 화려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그리고 다양한 코스튬도 준비되어 있어 자신의 캐릭터를 마음껏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이 게임의 특징 중 하나인 'NEW LINK CHANCE' 시스템에서도 3D 그래픽으로 정교하게 구현된 캐릭터들의 액션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이용자가 가상의 현대 일본에 존재하는 개성만점 미소녀 닌자 캐릭터의 선생님이 되어, 시노비 마스터스의 정점 '시노비 마스터'를 목표로 한다는 독특한 세계관과 각 캐릭터 가지고 있는 특별한 매력은 게임이 가진 큰 특징이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는 사전예약 실시와 함께 CBT 참여자 모집도 시작했다. CBT 시작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원스토어 사전예약도 진행 중이다.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원스토어 사전예약 전용 보상과 함께 출시 후 원스토어 15% 할인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