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소울워커, 신규 지역 '디플루스 호라이즌' 2차 업데이트

조광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신규지역 '디플루스 호라이즌'의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소울워커

이번 2차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12월에 실시된 1차 업데이트에 이어 2종의 신규 던전이 추가된다. 최대 레벨도 65레벨로 확장되며,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신규 던전 2종은 '비트레이어즈 아미'와 '홀리 그라운드'로 신규 종족이 몬스터로 등장하며, 아름다운 외모로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아루아'가 NPC로 등장해 새로운 스토리를 이끌어나가게 된다.

더불어, 디플루스 호라이즌의 모든 던전이 업데이트 됨에 따라 유니크 등급의 신규 세트장비를 획득할 수 있게 되며 최고레벨 달성시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신규 스킬의 강화도 가능해진다.

스마일게이트는 업데이트와 함께 다가오는 대명절 설을 맞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 복 주머니'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접속시 받을 수 있는 '복 주머니'를 모아 룰렛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랜덤으로 '4~5성 등급 아카식 레코드', '3~6등급 태그' 등 희귀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소울워커 라이언게임즈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