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주제가 수록!" 반다이, '슈퍼로봇대전T' 정보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시뮬레이션 게임 '슈퍼로봇대전 T'(한국어판 / 이하 슈로대T)의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슈로대T 이미지
슈로대T 이미지

슈퍼로봇대전은 다양한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로봇들이 작품의 울타리를 넘어 한자리에 모여 공통의 적과 싸우는 시뮬레이션 RPG로, 현재까지 90가지 이상의 타이틀이 발매되었으며, 2016년에는 시리즈 25주년을 맞이한 바 있다.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최신작인 '슈퍼로봇대전 T'는 게임 시스템과 그래픽의 퀄리티를 개선하여 쾌적한 플레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게이머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세계관과 스토리를 선보이며, 본 작품으로 완결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슈로대T 이미지
슈로대T 이미지

아울러 이번 '슈퍼로봇대전 T'(한국어판)에는 한국어 주제가가 수록되어 마니아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 여기에 PlayStation®4 버전에서는 MP3 파일을 게임 속 '보유 BGM 리스트'에 넣어 BGM으로 설정할 수 있는 '에디트 BGM' 기능을 지원해 전투 장면에 따라 풍성한 연출 요소를 즐길 수 있다. 게임에 수록된 곡을 사용한 BGM 변경은 PlayStation®4 버전 및 Nintendo Switch™ 버전 모두 대응 가능하다.

슈로대T 이미지
슈로대T 이미지

한편 반다이는 최신 게임 정보 발표와 더불어 한국어 주제가가 삽입된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슈퍼로봇대전 T'(한국어판)의 제2차 공식 PV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