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게임빌의 글로벌 히트작 탈리온, 러시아 지역 사전예약 실시

조영준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탈리온(TALION)'의 러시아 지역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작년 하반기 동남아, 일본 등에서의 성과에 이어 러시아를 집중 공략하기 위해 시동을 걸고 있다. 일본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매출 7위에 오르는 등 출시 초반 흥행과 안착에 성공하여 이번 러시아 등 전 세계 시장으로 영역 확대 기대감이 크다.

특히 러시아는 전통적으로 MMORPG가 인기있는 지역으로 모바일게임 게이머가 5천 만 명에 육박하고 최근 5년새 10배 이상이나 성장한 매력적인 시장이다. 게임빌은 러시아 지역의 특성을 고려, 현지화 작업을 완료하고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해 현지 게이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번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는 골드, 루비, 각종 무기 등 게임 내 재화도 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빌과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손잡고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탈리온'은 RvR에 특화된 대형 모바일 MMORPG로 우수한 그래픽과 더불어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Full 3D 뷰, 독창적이고 디테일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 하이 퀄리티 게임성이 특징이다.

게이머간 경쟁 구도가 뚜렷한 대규모 RvR '20:20 점령전'을 비롯해 '1:1 데스매치', '5:5 팀전투' 등 다양한 PvP콘텐츠가 인기 요소로 꼽힌다. 무엇보다 게임빌 '탈리온'의 '원빌드 글로벌 국가별 순차 출시 전략'이 주효하면서 올해 전 세계 MMORPG 시장 개척을 예고하고 있다.

탈리온 러시아 서비스

: 게임빌 러시아 탈리온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