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2/8 '런닝맨 히어로즈' 사전예약 실시 등

- 넥슨, 신작 모바일 액션게임 '런닝맨 히어로즈' 사전예약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라인프렌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런닝맨 히어로즈'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인기 TV 만화 '애니메이션 런닝맨' IP를 활용한 '런닝맨 히어로즈'는 '배틀로얄 모드', '스쿼드 모드' 등 다양한 대전 콘텐츠를 최대 6명의 이용자와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액션게임이다.

'런닝맨 히어로즈'의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OS 및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runningman.nexon.com)와 모바일 앱 '넥슨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플레이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을 비롯해 7가지 캐릭터와 세계관 소개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 코스튬'과 '프로필 아이콘', '포스링'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런닝맨 히어로
런닝맨 히어로

- SIEK,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Korea Championship' 개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 타이틀 기반의 e-Sports 활성화를 위해서 2019년 3월 9일(토) 'PlayStation® FESTA'에서 e-Sports 이벤트 'PlayStation® Arena'를 개최하고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의 한국 최강자를 가리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Korea Championship' 결승전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예선 및 준결승전을 거쳐서 선발된 2팀은 3월 9일(토)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열리는 SIEK의 유저 토너먼트 대회인 'PlayStation® Arena' 현장에서 최종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올해 PlayStation® FESTA의 프로그램 중 하나로 진행되는 PlayStation® Arena는 PlayStation®의 타이틀을 활용한 e-Sports 대회이다.

본 대회의 참가 신청은 2019년 2월 8일(금)부터 2월 20일(수)까지*1이며, 온라인 예선은 2월 23일(토)에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의 상세 일정은 대회 참가 신청자에게 별도로 공지될 예정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팀 단위 혹은 개인 단위로 할 수 있으며 중복 신청은 불가능하다. 팀 단위로 신청을 할 경우 반드시 팀원은 5명이어야 하며, 개인 단위 신청자는 주최측에서 무작위로 팀을 구성하여 참가자들에게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본 대회의 참가 신청, 개요 및 규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 내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Korea Championship'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발렌타인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와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공동 퍼블리싱하는 동화 같은 콤보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서 발렌타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14일까지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최고 인기 NPC를 선정하는 '드네M 이상형 월드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공식 카페에서 '아르젠타', '제레인트', '벨스커드' 등 총 8종의 NPC 중 1종에 투표하면 된다. 투표 참여 인원이 214명이 넘으면 모든 이용자에게 '사랑의 하트 머리장식', '판도라 행운 선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최종 우승 NPC를 맞춘 이용자를 추첨해 '우주 라이언 인형', '도린의 증표', '희귀한 정령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드네M 이상형 월드컵' 최종 우승 NPC 예측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와 함께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를 캡쳐해 해당이미지를 SNS에 게시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르젠타 망토 담요'와 '아르젠타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또 9일부터 17일까지 게임에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S급 용혼석 상자', '고급 정령 뽑기 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드네M 발렌타인 이벤트
드네M 발렌타인 이벤트

- 웹젠, '뮤(MU)'의 '흑기사' 아트토이 '나이트위고' 글로벌 사전판매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이 일본의 아트토이 제작사인 센티넬과 공동으로 제작한 '나이트위고(KnightWeGo)'의 전 세계 사전판매를 시작한다.

웹젠과 센티넬사는 오는 2월 10일부터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원더페스티벌 2019' 내 센티넬사의 부스에서 아트토이인 '나이트위고'의 채색 버전을 처음 출품해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2월 12일부터 약 두 달간 각국의 온라인 상거래 사이트와 센티넬사의 아트토이 온라인 판매 사이트 'toys to art' 등을 통해 '나이트위고'의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만 된다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어느 지역에서나 직구 방식으로 '나이트위고'를 주문할 수 있다.

사전판매를 시작한 '나이트위고'는 정교한 피규어 상품들로 유명한 센티넬사의 '35메카트로위고'와 웹젠 '뮤(MU)' IP의 흑기사 캐릭터를 조합해 디자인됐다. 제작사양은 1/35사이즈(75mm)로, ABS와 합금(다이캐스트) 등의 재질이 사용됐다.

뮤 나이트위고 아트토이
뮤 나이트위고 아트토이

-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Nintendo Switch™ 한국어판 오늘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아크시스템웍스의 2D 대전격투게임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스페셜 에디션(BLAZBLUE CENTRALFICTION Special Edition)'한국어판을 Nintendo Switch™로 오늘(2월8일) 소비자가격 48,000원으로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은 블레이블루 시리즈 마지막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Nintendo Switch™로 새롭게 출시되는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에서 별도의 추가 콘텐츠였던 'Es' '마이' '스사노오' '쥬베이' 네 명의 캐릭터 및 추가 컬러, 추가 보이스, 기타 다수의 추가 콘텐츠들이 함께 수록된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의 완전판이다.

Nintendo Switch™의 기능인 TV모드와 휴대모드를 지원하여, TV모드를 통해 친구와 대전을 즐기거나 휴대모드로 차분하게 스토리를 즐기는 등,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방법으로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