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트론, '네오지오미니 인터네셔널 버전' 이마트 단독 선판매

조이트론(대표 김주민)이 SNK 네오지오미니의 인터네셔널 버전을 이마트와 협의하여 국내에 공식으로 출시한다.

네오지오미니는 지난 2018년 9월에 아시아 버전이 국내 공식버전으로 출시된 바 있으며, 인터네셔널 버전의 발매는 결정되지 않았다. 다만 인터네셔널 버전을 출시해달라는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조이트론은 최근 인터네셔널 버전 한정수량을 이마트를 통해 출시하게 됐다.

네오지오미니 인터네셔널
네오지오미니 인터네셔널

인터네셔널 버전은 블루블랙톤의 본체 칼라와 스틱부분의 LED 등 아시아 버전과 다른 느낌의 디자인으로 구현되었으며, 게임패드와 HDMI 케이블은 두 버전 공용으로 사용된다.

인터네셔널 버전의 수록 게임타이틀 수는 40개로 아시아 버전과 동일하지만, 킹오브파이터즈의 일부 버전 대신에 메탈슬러그X, 메탈슬러그4, 메탈슬러그5를 포함한 메탈슬러그의 모든 버전이 포함 되는 등 슈팅 게임이 강화되는 방향으로 바뀌어서 아시아 버전과는 또 다른 게임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인터네셔널 버전에만 포함 된 타이틀은 매지션로드, 블루의 여행, 로보아미, 크로세드 소드, 뮤테이션 네이션, 라스트 리조트, 고스트파일럿, 풋볼프렌지, 3카운트 바우트, 쇼크 트루퍼즈, 킹오브 몬스터즈 , 메탈슬러그X, 메탈슬러그4, 메탈슬러그5 등이다.

조이트론 측은 오는 2월18일부터 2월24일까지 SSG닷컴에서 한정 판매를 진행하게 되며, 25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한다는 계획이다. 일반판매는 2월 26일부터 삐에로쇼핑 전점과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논현점, 왕십리점에서 1차로 시작되며, 향 후 다른 점으로 확대될 수 있다.

조이트론의 한 관계자는 "이번에 네오지오미니 인터네셔널 버전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네오지오미니의 패키지에는 공식수입스티커가 붙어 있으며, 조이트론을 통해 출시 된 공식 버전에 대해서만 공식적인 AS 및 문의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