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셜D 아케이드 스테이지 제로 '한국 최강자는 '라경수'..일본 본선간다

'이니셜D 아케이드 스테이지 제로'의 국내 최강자는 '라경수' 씨로 정해졌다.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세가의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이니셜 D 아케이드 스테이지 제로(Initial D Arcade Stage Zero)'의 공식 대회 '신∙사상 최속 전설 2019'에 참가할 한국 대표 선발전에서 경합끝에 '라경수(ROSIA)' 선수가 최종 선발됐다고 발표했다.

라경수 이니셜D 아케이드 스테이지
제로
라경수 이니셜D 아케이드 스테이지 제로

지난 2월 16일(토)에 예선을 거쳐 16강 토너먼트로 진행된 한국대표 선발전에서, 라경수 선수는 뛰어난 코스 이해력으로 상대 선수를 제압하면서 상위 라운드를 돌파해왔으며 최종 결승(5판 3선승)에서 '한웅지(PLMA))' 선수와 마지막 5경기까지 가는 혈투 속에 승리를 거뒀다.

라경수 선수는 100만원 상당의 상품과 신 사상 최속 전설 2019 출전권이 부여되었으며, 오는 3월23일에 일본 도쿄 빅사이트 TFT홀에서 열리는 '신∙사상 최속 전설 2019' 일본 본선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한국대표 선발전과 일본 본선전에 대한 상세 정보는 다음과 같다.

라경수 이니셜D 아케이드 스테이지
제로
라경수 이니셜D 아케이드 스테이지 제로

<신∙사상 최속 전설 2019 한국 에리어 대표 선발전 결과>
1위 – 라경수(ROSIA) 선수
2위 – 한웅지(PLMA) 선수
3위 – 윤해중(ユンゼラくん) 선수
4위 – 송병민(KASIYA) 선수

<신∙사상 최속 전설 2019 한국 에리어 대표 선발전 상세정보>
예선 : 하기의 대상 코스 중 한 코스를 추점하여 예선 타임어택 진행 후 상위 16위 선발

  • 대상 코스
    사다미네 / 하행 / 낮
    나가오 / 상행 / 밤
    군사이 / 왕로 / 낮

  • 대상 코스 : 묘우기, 아카기, 아키나, 이로하자카, 츠쿠바, 모미지 라인, 하포가하라, 사다미네, 아키나(눈), 군사이, 나가오

  • 대상 루트 : 하행(왕로)/상행(귀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