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소식] 2/19 '피버 바스켓' 홍보 모델은 누구? 등

- 룽투코리아, 피버 바스켓 홍보할 아이돌 그룹은 누구?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의 홍보 모델로 활동할 아이돌 그룹을 맞히는 '우리와 하나가 될 피버걸스는 누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피버바스켓'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 공개된 아이돌 그룹의 실루엣을 보고 정답을 맞히는 방식이다. 정답은 공식카페에 마련된 '모델맞추기' 게시판을 통해 아이돌 그룹 이름과 사진을 인증하면 된다.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당 아이돌 그룹과 관련된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피버 바스켓'은 게이머간 길거리 농구를 1대1, 3대3 등 자유로운 실시간 대전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스웩 넘치는 스트리트 문화와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 펑키한 스타일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캐릭터 및 다양한 피버 스킬이 특징이다.

게임은 현재 사전 예약 중이다.

피버 바스켓
피버 바스켓

-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사전 예약 시작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기대작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사전 예약 이벤트는 게임 정식 출시 전 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과 구글 플레이 앱마켓에서 진행된다.

올 1분기 중 정식 출시될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개성 넘치는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고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섀도우버스', '그랑블루 판타지' 등 사이게임즈의 대표작을 통해 한국 게이머들에게도 잘 알려진 기무라 유이토 PD를 중심으로 초호화 제작진이 대거 투입돼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에서 예약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즉시 선물하고, 게임 출시 후에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쥬얼'(게임 재화)을 700개씩 제공한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쥬얼' 300개를 제공한다. 또한 카카오게임 및 구글 플레이 전체 예약자 수에 따라서도 풍성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 신스타임즈, '덴신마 with NAVER WEBTOON' 사전예약 시작

신스타임즈(대표 왕빈)는 모바일 2D 전략 카드 RPG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이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덴신마 with NAVER WEBTOON'은 네이버 인기 웹툰 속 주인공들의 픽셀 세계 모험을 담아낸 이야기다. 향수를 자극하는 도트 그래픽으로 재현된 유명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인기 웹툰 '덴마', '신도림', '마왕이되는중2야'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인기 네이버 웹툰 3개의 주인공이 한데 모였으며, 역사적 인물들과 동료가 되거나 대적하기도 하는 색다른 스토리도 주목받고 있다.

또한, 방대한 전투 콘텐츠와 게임을 종료하더라도 경험치와 재화를 쉽게 쌓을 수 있는 시스템도 특징으로 꼽힌다.

덴신마
덴신마

- 네오위즈,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점프 라이더: 크레이지 보트' 출시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대표 오은석)는 자사 모바일 아케이드 신작 '점프 라이더: 크레이지 보트'를 출시한다.

'점프 라이더: 크레이지 보트'는 타이밍에 맞춰 화면을 터치해 보트를 멀리 날려 기록을 경신하는 게임이다. 보트가 초반에 도약할 때 화면을 한번 터치하고, 후반 비행 시 화면을 튕기는 플레이 방식이다. 간단한 조작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콘셉트의 보트 종류와 강화 시스템을 제공하여 재미를 더한다.

또한, 전 세계 이용자와 경쟁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을 지원한다. 랭킹 기록 저장을 제외하면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오프라인 및 에어플레인 상태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16개국의 언어도 완벽히 대응하여 글로벌 유저의 편의성을 높였다.

점프라이더
점프라이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