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좀비 상륙. 바이오하자드 RE:2 콜라보 업데이트

김남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BIOHAZARD RE:2(바이오하자드 RE:2) 콜라보레이션 모드인 ‘좀비 - 새벽의 저주’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좀비 - 새벽의 저주는 스쿼드로 팀을 이뤄 좀비 및 다른 팀과 대결을 펼치는 모드다. 좀비 모드는 낮과 밤이 적용된다. 밤에는 좀비가 강력해져 더욱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펼쳐진다. 다양한 종류의 좀비가 출연하며 좀비를 처치하면 보급 아이템이 제공된다. 처치한 좀비 수에 따라 특별 칭호도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바이오하자드 상자와 엄브렐라 패키지도 판매된다. 2월 20일부터 3월 19일까지 180UC에 판매되는 바이오하자드 상자는 바이오하자드 등장인물 스킨, 헬멧, 총기 스킨 등으로 구성됐으며, 2월 19일~3월 7일까지 30UC에 판매되는 엄브렐라 패키지는 바이오하자드 RE:2 마스크, 모자, 총기 스킨 등으로 구성됐다.

펍지주식회사는 바이오하자드 RE:2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7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해 좀비 모드 미션을 수행하고 ‘바이러스 백신’ 아이템을 모아 바이오하자드 RE:2 캐릭터인 에이다 웡 드레스 세트 기간제 스킨과 특별 이벤트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3월 7일까지 진행되는 바이오하자드 RE:2 룰렛 이벤트에서 바이오하자드 헬멧과 각종 스킨, 상자 티켓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2월 28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cafe.naver.com/battlegroundsmobile)에서 열리는 좀비 모드 스크린샷 이벤트 참가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바이오하자드 RE:2 주인공인 레온∙클레어 스킨 세트(영구제)와 치킨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 좀비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모바일 바이오하자드RE:2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