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아스텔리아, 장비 합성 업데이트 실시

조영준

넥슨(대표 이정헌)은 바른손이앤에이(각자대표 문양권, 곽신애) 산하의 ‘스튜디오8’이 개발한 PC MMORPG ‘아스텔리아(Astellia)’의 장비 합성 업데이트를 금일(21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같은 등급의 장비 아이템(무기/방어구/장신구)을 합성하면 한 단계 높은 티어 등급의 장비를 얻을 수 있다. 합성으로 얻은 장비는 기존 몬스터 사냥이나 제작을 통해 획득한 무기보다 고효율의 스탯을 가지게 된다.

장비 합성을 위해서는 주 재료와 보조 재료로 사용할 장비, 전설 등급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봉인된’ 아이템과 45레벨 이상의 필드 및 던전 몬스터를 통해 획득한 ‘스텔라이트’ 그리고 ‘아스퍼’가 필요하다.

이와 함께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14일까지 ‘초승달 도가비’ 4인 던전을 완수하면 ‘던전 보물상자’, ‘전설 인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같은 기간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유저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5,000원)’, ‘고급 아스텔 카드팩(3장)’, ‘희귀 아스텔 카드팩(2장)’ 등을 지급한다.

특히, 추첨을 통해 아스텔리아 게임 아이템 외에도 자사 인기 게임 ‘카트라이더’와 ‘오버히트’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황금기어’, ‘300코인’, ‘100젬’ 등을 선물한다.

아스텔리아 장비 합성 업데이트

: 넥슨 아스텔리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