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액션명가 KOG, 신작 '커츠펠' 글로벌 CBT 시작

조광민

KOG(대표 이종원)는 신작 온라인 게임 '커츠펠'의 비공개 테스트(CBT)가 글로벌 게임 플랫폼인 스팀(Steam)을 통해 2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커츠펠'은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해 개발한 3인칭 듀얼 액션 배틀 게임이다. 2대2 PVP 게임으로 애니메이션풍의 그래픽, 개성 넘치는 커스터마이징, 화려한 액션이 강점으로 꼽힌다. 게임은 KOG IP중 그랜드체이스의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았다. 그랜드체이스의 세계관을 재구성한 또 다른 세계관 '에르테시아'를 배경으로 거대 종교국가 '벨라토스' 법국에 맞서 싸우는 '커츠펠'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에르테시아에서는 벨라토스 법국이 자신들의 종교를 믿지 않는 존재들을 말살하려는 '정화전쟁'이 벌어지고 있고, '카르마'의 힘을 깨달은 '커츠펠'들의 조직 '체이스'가 이에 맞서 싸우고 있다. 게이머는 '체이스'의 일원으로 동료 체이서들과의 대전을 통해 승급하여 에르테시아를 위협하는 벨라토스를 막아 내는 중요한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이번 스팀 비공개 테스트는 21일 9시부터 26일 9시까지 6일간 진행하며, 테스트 기간 중에도 '커츠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배포되는 스팀키를 부여 받으면 누구나 게임을 플레이 해 볼 수 있다.

커츠펠

: kog 커츠펠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