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신기록 경신 중인 '트라하', 사전예약자 200만 돌파

조영준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트라하(TRAHA)'의 사전 예약자 수가 열흘 만에 200만 명을 넘어섰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신규 IP 역대 최단 기간(1일차 50만 명/2일차 100만 명) 최고 사전 예약자 수 모집이라는 신기록을 달성한 '트라하'는 지난 23일에 사전 예약자 수가 200만 명까지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앞서, 지난 14일 사전 예약 시작 후 네이버, 구글 등 주요 포털 급상승 검색어에 '트라하', '넥슨 트라하', '트라하 크리스 햄스워스', '트라하 토르' 등 관련 키워드가 실시간으로 오르며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하는 등 유저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트라하는 독창적인 신규 IP를 바탕으로 기존 게임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하이퀄리티 그래픽과 콘텐츠를 정교하게 구현, 모바일 환경의 한계에 타협하지 않고 가장 제대로 된 MMORPG로 개발, 장기적인 라이브 서비스를 목표로 오는 4월 18일 정식 출시 되며, 3월 21일에는 사전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또, 유명 헐리우드 배우 '크리스 햄스워스'가 등장하는 트라하 홍보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약 200만을 기록하며 하이퀄리티 그래픽과 콘텐츠 등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넥슨 박재민 모바일 사업본부장은 “아직 출시 전인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심과 기대를 보내주신 유저 분들께 미리 감사 드린다”며 “하이퀄리티 그래픽과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모바일 게임시장에 한 획을 긋는 차세대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트라하 이미지

: 넥슨 트라하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