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노래를 들어! '로드모바일', '가왕전' 이벤트 실시

IGG코리아는 지난 22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모바일'의 정식 서비스 3주년을 맞아 '가왕 선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사운드 전문 기업인 창조공작소와 함께한다.

이번 '로드모바일 가왕전'은 오는 3월 10일까지 공식카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수를 진행중이며, 로드모바일을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발된 가왕에게는 전문 프로듀서와 함께 로드모바일의 새로운 OST 디지털 앨범 제작의 가수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 자격이 부여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갤럭시S 10, 구글 기프트카드, 로드모바일 피규어 세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로드모바일'은 2016년 3월 31일 정식 출시되어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다. 국내에서도 구글 플레이에서 최고 매출 6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을 기록했다.

게임의 장점은 게이머 간의 경쟁 및 협동 콘텐츠가 꼽힌다. 또한 완성도가 높은 게임 밸런스는 물론 운영진의 스킨십 운영이 더해져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억 2천만 건 이상을 기록했다.

로드모바일
로드모바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