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위메이드, 中 37게임즈 계열사와 미르2 IP 신작 '일도전세' 계약 체결

조광민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광주극성(Guangzhou Jisheng Information Technology Co., Ltd, 대표 허양(He Yang))이 개발한 신작 게임 '일도전세'와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37게임즈 계열사와의 협상 결과로 의미가 크다.

일도전세

지난 23일 중국 정식 출시한 '일도전세(중국명: 一刀传世)'는 '미르의 전설2'를 활용한 게임이다. 원작의 세계관과 주요 핵심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HTML5 게임이다.

특히, 출시 후 '일도전세'는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27일 기준으로 앱스토어 게임 최고 매출 3위를 기록 중이다. 중국 현지에서는 유명 배우 성룡을 홍보모델로 기용하는 등 본격적인 홍보와 마케팅에 돌입했다.

한편, '일도전세를 개발한 광주극성은 '전기패업'으로 유명한 중국 37게임즈의 계열 회사 중 하나다. 모바일, HTML5 '등 다양한 플랫폼 기반으로 게임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37게임즈와 의미 있는 협상의 결과로 '일도전세'의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며, "지속적인 협상을 통해 포괄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IP 사업 성과를 누적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미르의전설2 위메이드 일도전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