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검은사막, 신규 '모험일지'와 프리미엄 캐릭터 '아처' 추가

조광민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에 금일(6일) 신규 '모험일지'와 프리미엄 캐릭터 '아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모험일지'의 새로운 콘텐츠가 업데이트 됐다. '모험일지'는 NPC의 숨은 모험 기록을 찾아가며 목표를 수행하는 콘텐츠다. 기존 '이고르 바탈리의 모험일지'를 모두 완료한 모험가는 누구나 새로운 '모험 일지'를 수주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모험일지'는 제한된 시간 내에 목표를 완료해야 하는 타임어택 형태로 진행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자유 결투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캐릭터에 '아처' 클래스(직업)가 추가됐다. 프리미엄 캐릭터는 장비 능력이 부족한 모험가도 60레벨로 맞춰진 나만의 캐릭터를 생성해 결투장 참여할 수 있도록 한 콘텐츠다.

이와 함께 은화 소지 1억원 제한이 해제되어 앞으로 모험가들은 보다 자유롭게 은화를 소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흑정령의 선물함 기능도 추가돼, 그림자 전장 보상 및 가문 지원금을 이곳을 통해 편하게 수령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모든 캐릭터의 레벨업 이펙트가 변경되고, 캐릭터 및 몬스터의 타격과 일부 기술 타격 이펙트가 개선되는 등 전투 몰입감을 줄 수 있는 기능 개편도 단행됐다.

한편, 신학기를 맞아 오는 3월 12일까지 '칼페온 신성 대학 신학기 개강'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험가들은 게임 내 이벤트 NPC에게 의뢰를 받아 완료하면, 보상으로 공헌도와 함께 각 지역의 특색이 담긴 책장을 획득할 수 있다. 책장은 개인 하우스에 설치할 수 있으며, 사용 시 지식 획득이 가능하다. 더불어 의뢰 진행 과정에서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최대 7기운 증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 펄어비스 검은사막 카카오게임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