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유니클로, 캡콤과 콜라보 진행한 '캡콤UT' 4월 출시

조영준

유니클로(UNIQLO)는 스트리트파이터와 몬스터헌터 등의 글로벌 히트작의 개발사 '캡콤(Capcom)'과 콜라보레이션한 UT(UNIQLO T-Shirt) 를 오는 4월 출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인 UT는 콜라보레이션을 바탕으로 독창적이고 흥미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라인업이다.

이번 시즌에는 예술, 문화, 캐릭터 및 브랜드 등 다양한 테마 아래 점차 세분화되고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1,000여 개의 디자인을 선보여 티셔츠 한 장만으로도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유니클로 캡콤 콜라보

오는 4월 출시되는 캡콤 UT는 게임 매니아들은 물론이고 대중적으로도 인기가 많은 캡콤의 기념비적인 게임 시리즈 '스트리트파이터'와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몬스터헌터'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담길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약 20여가지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들로 선보일 예정이며,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는 특별 사이즈를 포함해 XS부터 4XL까지 사이즈도 다양하다. 판매 가격은 19,900원이다.

캡콤 UT 이미지(자료출처-일본 유니클로)

이와 함께 유니클로는 '캡콤UT' 출시를 앞두고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탄생한 메인 캐릭터들의 특별한 일러스트레이션과 유니클로 및 UT 로고를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젝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몬스터헌터 스트리트파이터 캡콤 유니클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