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월드투어 2019, 락스게이밍이 국내 대회 맡는다

TEKKEN WORLD TOUR(이하 철권 월드 투어, 이하 TWT) 2019년 공식 일정이 한국 시간 기준 3월 13일 새벽에 공개됐다. 국내 e스포츠구단 ‘락스게이밍(ROX GAMING)’에서 한국과 두바이에서 TWT 마스터대회를 개최 및 운영한다.

락스게이밍은 2018년 5월플레이엑스포에서 ‘ROXnROLL e스포츠페스티벌’ 첫회를 성공리에 개최한 바 있다. 이를 기반으로 2019년 ROXnROLL e스포츠페스티벌 2회를 개최한다. 기존 철권 공식 오픈 토너먼트는 TWT 마스터티어로 승격된다.

또한, ROXnROLL KOREA에 이어 오는 11월 8일부터 9일까지는 두바이에서 ROXnROLL DUBAI라는 타이틀로 TWT 마스터 대회도 예정이다.

2019년 TWT는 3번째 시즌을 맞이하면서 새로운 개최지, 개정된 룰, 많은 선수들이 랭킹포인트 획득의 기회를 노릴 수 있는 신규토너먼트 등을 선보이게 된다. 4월 20일 프랑스 리옹에서 개최를 시작으로 미국, 스웨덴, 한국, 호주, 캐나다, 타이완, 폴란드, 태국, 일본등총 25개가 넘는 토너먼트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철권 월드
투어
철권 월드 투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