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2일 남은 트라하, 사전예약자 300만 돌파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트라하(TRAHA)'의 사전 예약자 수가 300만 명을 넘어섰다고 18일 밝혔다.

지난달 14일부터 시작한 트라하 사전 예약의 참가자 수는 신규 IP(지식재산권) 역대 최단 기간 기록인 1일차 50만 명, 2일차 100만 명, 10일차 200만 명을 달성한 데 이어 약 한 달여 만에 300만 명을 넘은 것으로 집계됐다.

영화 캐릭터 '토르'로 알려진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가 등장하는 첫 번째 광고 영상은 공개된 지 2주 만에 5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눈길을 끌었다. 보고도 믿지 못할 진귀한 모험을 암시하는 헴스워스의 후속 영상은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넥슨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트라하의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서 접속할 서버와 진영을 선택한 후 전체 서버의 하나뿐인 캐릭터 이름을 선점할 수 있다.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시작으로 이용자는 불의 힘을 숭배하는 '불칸' 또는 물의 힘을 숭배하는 '나이아드' 중 하나의 왕국에 소속돼 자신의 진영을 지키고 더욱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해 가는 스토리에 본격적으로 뛰어들게 된다.

트라하 이미지
트라하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