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블레이드, 신규 영웅 2종 추가 등 봄맞이 업데이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에 최근 봄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파이날 블레이드
파이날 블레이드

파이널 블레이드는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이 개발하고 엔씨(NC)가 서비스 중인 게임으로, 게이머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림 영웅 '한 주성'과 무사 고정 초월 영웅 '최강 주성’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한 주성은 ‘천룡승천각’ 스킬을 사용해 적 5인의 방어력과 공격력을 감소시킬 수 있는 공격 특화 영웅이며, 최강 주성은 ‘염령일섬’ 스킬을 발휘해 적 5인의 방어력, 공격력, 회복력을 각각 낮추고 화상 피해를 추가로 입히는 영웅으로 기대치가 높다.

이외에도 엔씨(NC)는 ‘문파 수련’, ‘신수전 플레이’ 등 미션을 수행해 빙고 줄을 완성하면 ‘천년호리 정수’, ‘청옥’ 등을 받는 ‘빙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게이머들은 모험 지역에 흩날리는 개나리 꽃잎을 터치해 ‘노란 개나리 상자’를 얻는 ‘봄꽃 드랍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개나리 상자는 교환소에서 ‘초월의 정수’, ‘온각의 정수’ 등으로 랜덤(1종) 교환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