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오락실 전설의 귀환, 카카오게임즈 콘트라:리턴즈 사전예약 시작

김남규

예전 오락실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액션 게임의 전설 콘트라가 모바일 게임으로 부활한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텐센트와 코나미에서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게임 콘트라:리턴즈를 국내 정식 출시할 계획이라고 금일(21일) 밝혔다.

콘트라:리턴즈는 1980년대 오락실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콘트라 IP를 활용한 액션게임이다. 원작 게임의 캐릭터와 핵심 스킬을 그대로 계승하고 오락실에서 즐겼던 슈팅 게임의 손맛과 간단한 조작법을 모바일에 그대로 구현했다.

또한, 화려한 총기 액션 및 시원한 타격감을 선사하면서 스테이지를 돌파하는 형식의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드와 경쟁의 묘미가 강점인 실시간 대결 콘텐츠인 PvP(Player vs Player) 모드를 갖췄다.

지난 2017년 6월 중국 출시 이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및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하고, 지난해 8월 대만 출시 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매출 순위 3위를 각각 기록하는 등 현재까지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콘트라:리턴즈를 상반기 내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며, 금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 사전 예약은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예약자 전원에게 ‘골드’ 및 ‘다이아’ 인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100% 증정한다.

또한, 전체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달성할 경우 게임 재화를 추가로 지급하고, 친구 초대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콘트라:리턴즈

: 콘트라 카카오게임즈 콘트라리턴즈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