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제이맥스 팬들을 위한 브랜드 쇼핑몰 '뮤카 스타일' 오픈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의 인기 리듬 액션 게임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공식 굿즈를 판매하는 쇼핑몰 뮤카 스타일을 오픈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뮤카 스타일’은 네오위즈 리듬게임 통합 브랜드인 뮤카(MUCA)가 추진하는 프로젝트이며, 팬들에게 ‘소유, 그 이상의 경험’을 전달한다는 뜻을 담아 만들어졌다. 뮤카 스타일은 굿즈 판매와 함께 향후 네오위즈 리듬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팬덤 문화 공간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3월 26일부터 4월 7일까지 뮤카 스타일에서 디제이맥스 리스펙트의 첫 번째 공식 굿즈에 대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굿즈는 검정색 반팔 티셔츠로, ‘X를 눌러 존경을 표하시오’라는 문구가 영문으로 새겨져 있다.

이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행사 때마다 팔을 들어 ‘X’ 표시를 만들어 존경의 의미를 표하던 팬들의 모습을 모티브로 해 기획된 것ㅇ로, 프로듀서 백승철(BEXTER) PD가 기획에 직접 참여했으며, 아트디렉터 덤핑라이프(DumpingLIFE)가 이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탄생시켰다.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반팔 티셔츠는 이번 기간 단 한 번만 한정으로 제작 진행되며, 구매 수량은 제한이 없다. 가격은 29,000원이고 사이즈는 M, L, XL, 2XL 중 선택할 수 있다. 예약 판매 종료 후 맞춤 제작기간을 거쳐 4월 말부터 순차 배송이 진행된다.

네오위즈
네오위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