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의 조현우는 누구?" 카트라이더, 만우절 기념 '막자 모드'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 신규 게임모드 '막자 모드'를 금일(28일) 추가했다.

'막자 모드'는 주행 경로를 막고 방해하는 '막자' 또는 방해를 뚫고 트랙을 완주하려는 '러너' 역할로 참여할 수 있으며, 주어진 시간 내 '러너'의 트랙 완주 여부에 따라 승패가 나뉘는 모드다.

만우절을 맞아 선보이는 '막자 모드'는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임의로 즐기는 '막자' 놀이를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실제 게임모드로 선보이는 것으로, 오는 4월 10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공식 유튜브에서 '막자 모드'를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골키퍼 조현우 축구선수의 등장으로 시작하는 해당 영상을 통해 유저들 간 막고 막히는 플레이를 위한 신규 모드의 예고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막자 모드'에서 '막자' 혹은 '러너'로 일정 횟수 이상 주행하거나 승리하면 '솔리드 X 상자', '10 코인' 등 다양한 보상을 단계별로 지급하는 '최강의 막자' 및 '최강의 러너' 퀘스트를 4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해당 퀘스트를 1회 이상 클리어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조현우 선수의 친필사인이 새겨진 유니폼을 선물한다.

카트라이더 이벤트
카트라이더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