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3/29 '사쿠라대전 : 벚꽃의 노래', 홍콩 마카오 서비스 실시 등

- '사쿠라대전 : 벚꽃의 노래', 홍콩 마카오 서비스 실시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세가게임스의 '사쿠라대전' IP를 활용해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사쿠라대전 : 벚꽃의 노래'를 지난 연말 대만에서 론칭한 것에 이어서 28일 홍콩, 마카오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일본 인기 IP '사쿠라대전'은 동경, 파리, 뉴욕을 배경으로 악의 무리에 맞서 평화를 수호하기 위한 화격단의 모험을 그린 드라마틱 어드벤처 게임이다. 원작 IP가 유명한 만큼, 팬들의 기대심이 높아서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 스노우파이프 개발진들은 많은 고민을 거듭하여 게임 개발을 완료했다.

서비스 지역 확대로 28일 홍콩, 마카오 지역에 그랜드 론칭을 진행했다. 서비스되는 번체자 버전에서는 원작의 스토리를 완벽하게 재현한 '전투스토리'를 포함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리볼버 캐논', PvP 콘텐츠인 '화격단 격돌'뿐만 아니라 다양한 '레이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사쿠라대전
사쿠라대전

- 넥슨, '트리 오브 세이비어' '별의 탑을 넘어서'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Episode11] 별의 탑을 넘어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캐릭터 최고 레벨을 390에서 420으로 확장하고, 최상위 장비인 '400레벨 레전드 등급' 아이템을 추가했다. 또, 11종의 신규 지역을 도입하고, 마지막 계시의 행방을 쫓는 스토리의 메인, 서브 퀘스트를 업데이트 했다.

또, 아처 계열의 '산포', 스카우트 계열의 '셰리프' 등 4종의 신규 클래스를 추가했다. 신규 클래스들은 모두 화약과 총포류를 다루지만 각기 차별화된 스킬과 특성을 보유하여 기존보다 폭넓은 육성 전략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리오브세이비어
트리오브세이비어

- 배틀그라운드 '서바이버 패스 3: 와일드 카드' 공개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PC 버전에 '서바이버 패스 3: 와일드 카드(Survivor Pass 3: Wild Card)'를 업데이트했다.

3월 28일부터 6월 5일까지 10주간 진행되는 서바이버 패스 3: 와일드 카드는 첩보 영화 테마의 아이템으로 플레이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일간 미션(일 3개 신규 미션, 일 최대 3회 교체 가능) ▲주간 미션(주 10개 신규 미션, 주 최대 5회 교체 가능)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는 초보자 미션(10개) ▲총기 5종(Tommy Gun∙Beryl M762∙S686∙UMP45∙M16A4)과 연계된 챌린지 미션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60개가 넘는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서바이버 패스 3: 와일드 카드는 새로운 캐릭터 얼굴, 헤어, 배낭 스킨 등이 추가된 다양한 보상을 무료로 제공한다. 새로운 레벨 달성 시 지급되는 블루, 옐로우, 화이트 카드를 쿠폰 샵에서 랜덤 열쇠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한국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

사이게임즈의 유명 PD 기무라 유이토가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무사 수행 중인 먹보 검사 '페코린느', 주인공을 보필하는 과묵한 엘프 '콧코로', 베일에 싸인 마법사 '캬루' 등 50명 이상의 매력 넘치는 미소녀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 연출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핵심 재미 요소다. '진격의 거인'을 제작한 WIT STUDIO(위트 스튜디오), '광란가족일기', '앙상블 스타즈'의 메인 시나리오 작가 아키라, '사쿠라대전', '원피스'의 메인 테마곡을 작곡한 다나카 코헤이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탄생시킨 감동적인 스토리, 수준 높은 영상과 음악이 한데 어우러져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감동을 선사한다.

방대한 콘텐츠 역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특징이다. 이 게임은 메인, 캐릭터, 길드 별로 마련된 흥미진진한 스토리, 다른 이용자와 승부를 겨룰 수 있는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 '배틀 아레나'와 '프린세스 아레나', 3명이 실시간으로 힘을 모아 퀘스트에 도전하는 '협동전', 각종 가구들로 아름답게 꾸민 공간에서 캐릭터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길드 하우스'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다.

프린세트 커넥트
프린세트 커넥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