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4/2 넷마블, 세븐나이츠 기사단 오디션 실시 등

- 넷마블, 세븐나이츠 기사단 오디션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 '세븐나이츠 기사단 오디션'을 진행 중 이라고 밝혔다.

세븐나이츠 기사단 오디션은 세븐나이츠 공식 크리에이터를 선발하는 이벤트로 현재 총 7명의 크리에이터들이 1위를 차지하기 위해 경합하고 있다. 7명의 캐릭터는 세븐나이츠의 일원인 루디, 아일린, 레이첼, 제이브, 델론즈, 스파이크, 크리스의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오디션은 총 네 차례에 걸쳐서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크리에이터들의 영상을 확인하고 투표 기간 동안 맘에 드는 1인에게 투표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들의 영상은 세나TV 또는 이벤트 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투표 참여는 게임 내에서 가능하다.

세븐나이츠 기사단 오디션의 최종 결과는 오는 5월 14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각 차수별로 탈락자가 발표되며, 최종 라운드에서 투표, 영상 조회수, 내부 평가 등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크리에이터가 최종적으로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우승을 차지하는 크리에이터에게는 다양한 특전도 주어진다. 우선 300만 원의 상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세나TV의 메인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세븐나이츠
세븐나이츠

- 넷마블 '피싱스트라이크',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스트라이크'에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싱스트라이크는 이용자가 낚시꾼이 되어 전 세계를 누비며 열대어부터 고대 어종까지 500여 종에 달하는 물고기를 낚는 게임이다. 지난해 4월 12일 전세계 251개국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먼저 넷마블은 1주년을 기념해 1일부터 19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보석, 연료, 자동낚시권, 아이작의 백상아리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12일차에는 1주년 기념 수조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전설어와 네임드어 등 특수어 물고기가 동시에 떼로 출몰하는 떼출몰 이벤트를 수량과 빈도를 강화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앵글러 강화 비용에 필요한 골드 및 엘리트코인 소모 비용을 50% 할인하고 물고기가 MAX 로 성장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50% 단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피싱스트라이크
피싱스트라이크

- '에이펙스 레전드' 트위치 스트리머 챌린지 한국팀 우승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는 무료 배틀로얄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의 Twitch STREAMERS CHALLENGE(이하, 트위치 스트리머 챌린지')에서 한국팀이 우승했다고 발표했다.

71,500달러 상금 규모로 진행된 이번 대회는 지난 3월 30일(토) 오후 6시, 한정된 시간 안에 가장 많은 우승과 킬을 확보하는 팀이 우승하는 방식으로 치러졌다. 이날 경기에는 한국과 대만, 일본, 호주, 태국 등 각 국가를 대표하는 24개 스트리머팀들이 아시아 최강의 분대를 가리기 위한 대결을 펼쳤다.

한국에서는 'No Mercy Squad(공공이삼일, 푸린_, 맥마_)', 'BaD(푸딩, 소밍, 영림이)', 'team juan(juankorea, 몬도님, 셀리)', '180(개복어, 노돌리, 천양)', 'Over Take(딩셉션, 치킨쿤, seayureka)' 총 5개의 팀이 출전했다.

치열한 접전 끝에 최종 우승은 4시간의 대회 시간 동안 총 459포인트와 359킬(1분마다 약 1.5킬)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운 한국팀 'team juan'이 차지했다.

'에이펙스 레전드'는 총 60명의 플레이어가 3명씩 팀을 이뤄 마지막까지 생존하는 온라인 배틀 로얄 게임이다. '시즌1: 와일드 프론티어'에 돌입한 이 게임은 글로벌 출시 3일 만에 동접자 100만 명을, 한 달 만에 5천만 플레이어를 돌파하는 등 흥행 기록을 순식간에 갈아엎은 화제작이다.

에이펙스 레전드
에이펙스 레전드

- 이카루스M 시즌2, 사전예약 실시

위메이드이카루스(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대표 송모헌)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시즌2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2일부터 업데이트 전까지 브랜드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예약을 한 이용자에게는 주신 펠로우 '이클리아'를 지급한다.

새롭게 변화하는 이카루스M 시즌2에서는 신규 클래스 '프리스트'가 등장하며, 인터서버 기반의 3:3 PVP, 신규 서버 '아리스'가 추가된다. 특히, '프리스트'는 2각성 1레벨부터 시작하는 점핑 캐릭터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자신의 펠로우를 방목하고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펠로우 아일랜드'를 비롯해 만렙 이용자들을 위한 '아리의 전당'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복수의 디바이스에서 끊김없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MDC(Multi Devices Control) 기능을 추가해 원활하게 '이카루스M'을 즐길 수 있다.

이카루스M
이카루스M

- 랑그릿사 모바일, 사전 예약 개시

X.D.글로벌과 즈룽게임즈가 협업해 선보이는 '랑그릿사' 모바일이 사전예약을 실작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이번 '랑그릿사' 모바일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사전예약 인원수 달성에 따른 보상 골드, 랜덤 SR 장비, 골든 티켓 이외에 사전예약 30만명 달성 시 한국 전용 병사 코스튬. 50만별 달성 시, [50만명 달성!] 병사 코스튬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원작 클래식 음악 및 랑그릿사 모바일 주제곡도 감상할 수 있는 페이지를 공개한다.

한편, SRPG 장르로서 '전략'을 핵심으로 꼽는 '랑그릿사' 모바일은 현재 현지화 작업 중인 사진 몇 장을 함께 공개했다.

작중 등장하는 매튜, 아멜다, 그레니어. 삼인방이 만들어가나는 '일반 스토리 모드'와 과거 원작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시공의 균열 모드', 각종 이벤트 던전을 통해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데에 사용되는 재화를 획득하는 이벤트 던전 '비경', 캐릭터와 교감을 쌓을 수 있는 '유대' 등 여러 컨텐츠를 함께 소개했고 원작의 각 클래스마다 고유한 전직 트리와 '랑그릿사' 모바일에 새로 추가된 한계 돌파등이 원작의 재미에 신선함을 더해줄 예정이다.

랑그릿사 모바일
랑그릿사 모바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