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커즈 1945 II M, 구글 플레이 스토어 런칭

모바일 게임사 준에이가 일본 슈팅 게임의 명가 사이쿄(Psikyo)의 인기 슈팅 게임 'Strikers 1945'시리즈 중 하나인 'Strikers 1945 II M'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 아이폰 버전은 약 2주 뒤에 런칭될 예정이다.

1945
1945

본 작품은 사이쿄에서 1997년에 제작한 '스트라이커즈 1945'의 속편격 게임으로, 제2차 세계대전 이후의 가상의 이야기를 다룬 정식 라이선스 작품이다.

원작의 느낌을 모바일에서도 완벽하게 구현하여 옛날 오락실에서 즐겼던 그 느낌을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 만큼 모바일에 맞는 새로운 기능들이 일부 추가됐다.

대표적으로 터치 인터페이스의 조작환경에 맞춰 난이도 선택 기능이 추가되었고, 상대방과 동일한 스테이지에서 최종 점수를 겨루는 멀티 플레이 모드도 추가됐다.

멀티플레이 모드는 인터넷으로 연결되어 있는 가까운 친구는 물론 전 세계의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리더보드를 통해 자신의 최고 점수를 전세계 사람들에게 뽐낼 수 있다.

1945
1945

준에이의 한 관계자는 "오락실의 유명 아케이드 게임을 모바일에 맞게 최적화하여 출시했다."며 "과거 오락실에서 느꼈던 감동과 재미를 '스트라이커즈 1945-2M'을 통해 다시 한 번 느껴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