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인사이드, 이 혜택은 받고 가세요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 '삼국지인사이드'가 지난 3일 정식 출시됐다.

'삼국지인사이드'는 기존 군주나 세력 위주의 모바일게임과 달리 위·촉·오나라를 중심으로 장수제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세 국가 중 하나의 세력에 속하는 장수를 선택하여 소속 국가의 영지를 하사 받아 관리하는 장수가 되어 삼국지의 유명 장수를 부하로 모으고, 다양한 미션을 통해 성장할 수 있다.

삼국지인사이드
삼국지인사이드

특히, 게임은 출시 전 사전예약 일주일 만에 50만 명을 돌파해 기대를 모은 것은 물론, 출시와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게이머들의 초반 성장을 돕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게임 내 이벤트는 물론, 카페 등지에서 동시에 진행되어 자칫 이러한 혜택을 놓칠 수 있는 것이 사실. 그렇다면 삼국지 인사이드의 이벤트는 어떤 방식을 통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일까?

삼국지 인사이드 이벤트
삼국지 인사이드 이벤트

인 게임 내 이벤트의 경우 매일 & 주간 출석 이벤트와 달성 이벤트로 구분되어 있다. 출석 이벤트는 말 그대로 게임에 접속할 경우 얻을 수 있으며, 달성 이벤트는 게이머의 등급이라 할 수 있는 '관품'을 달성할 경우 획득할 수 있고, 영지나 진영이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일수백확 남면출치를 통해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7일 동안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면 보상과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점수 300점을 달성하면 "군주혼"을 얻을 수 있는 '영웅의 길'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삼국지 인사이드 이벤트
삼국지 인사이드 이벤트

게임 이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활발하게 진행된다. 먼저 오는 19일까지 공식 카페 내 이벤트 게기판에 자신이 선택한 세력을 홍보하는 게시글을 올리면 각 세력 게시글 당 연회(10인), 특별연회(10인)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케이블TV 채널에서 방송되는 삼국지 인사이드 TV CF를 촬영해서 인증 게시판에 올릴 경우 인증샷 수에 따라 원보를 100개 씩 제공하는 'TV속 삼국지 인사이드를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삼국지 인사이드 이벤트
삼국지 인사이드 이벤트

이와 함께 특정주제를 던져 투표 결과에 따라 혼석, 재무령 등의 아이템이 제공되는 '삼인사 장수 월드컵', 공식 페이스북의 삼국지 인사이드 이벤트 게시글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이벤트 상품이 지급되는 '삼인사 소문내기'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여기에 공식 카페 회원 수에 따라 상품이 주어지는 '회원 수 달성 이벤트'와 'GS25 삼각김밥 이벤트', 공식 카페에 대박 기원들을 남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누보로망 삼국지 전시회 티켓 및 천하등용권 등의 상품을 지급하는 '누보로망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