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컴투스, '서머너즈워' 출시 5주년..이벤트 페스티벌 실시

조학동

모바일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워'가 출시 5주년을 앞두고 있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이틀 뒤인 4월17일 5주년을 앞두고 게임 내에서 5개의 이벤트를 5주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5주년 기념 이벤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서머너즈워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9일까지 총 5주에 걸쳐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게임을 즐기고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먼저 첫 번째로 진행되는 '스킬 레벨업 이벤트'에 게이머가 참여하면 매일 획득한 포인트로 아이템을 선물 받고, 자신이 쌓은 일정 포인트를 활용해 태생 4성 몬스터 스킬을 최대 5회까지 레벨업해 볼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프리미엄팩을 구매하면 구매 횟수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 동안 플레이를 통해 특정 몬스터를 얻을 수 있는 '영웅던전 리턴즈'가 실시돼 '불속성 암살자''어둠속성 운디네' 등 각 속성별 5마리의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는 22부터 '5주년 특별 출석부'가 적용돼 해당 기간에 접속하면 더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으며, '포인트 추가 지급 이벤트'도 진행돼 명예점수 및 길드 포인트의 획득량 만큼 추가 포인트를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를 5주년을 맞아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컴투스 레벨업 서머너즈워 스킬 프리미엄팩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