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매화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김남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자사의 모바일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매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오는 5월 2일까지 ‘매화 레벨 달성 이벤트’&’매화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화’ 클래스가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30명)와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매화’를 획득한 이용자(20명)에게 갤럭시탭 S5e 스페셜 패키지를 지급한다. 이용자는 매화 레벨 25/45/55/65 달성에 따라 총 1,400개의 블랙펄도 받는다.

‘매일 응모 이벤트’를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일 10개의 임무를 완료하면 응모권을 얻을 수 있다. 응모 신청을 통해 ‘진 크자카 주무기 상자(1명)’, ‘진 누베르 보조무기 상자(1명), 구글 기프트카드 30만 원(30명),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0만 원권(100명)’을 받을 수 있다.

‘성대한 매화 축제’ 이벤트를 2주간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는 ‘접속 유지 보상 30배’, ‘흑정령 의뢰 보상 10배’. ‘월드 우두머리 심연 아이템 등장 확률 상승’, ‘월드 우두머리 파편 4개’를 얻는다.

모든 이용자가 접속만 하면 얻을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도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출석만 해도 다량의 블랙펄, 3세대 반려동물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검은사막 모바일

: 검은사막모바일 매화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