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이고, 합치고. XBOX ONE S 디지털 에디션과 게임패스 얼티밋 공개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의 게임 콘솔 Xbox One S의 새로운 버전 올 디지털 에디션과 통합 게임 구독권인 ‘Xbox 게임패스 얼티밋’ 출시를 금일(18일) 공개했다.

‘Xbox One S 올 디지털 에디션’은 게임 디스크가 들어가지 않는 다운로드&플레이형식을 선택하고 가격을 낮춘 새로운 형식의 게임 콘솔이다. 인기 타이틀인 마인크래프트, 포르자 호라이즌3, 씨 오브 시브즈가 내장되어 있다.

xbox one s 올 디지털 에디션
xbox one s 올 디지털 에디션

새롭게 추가되는 게임패스 얼티밋은 멀티 플레이를 위한 XBOX 라이브 골드와 게임 구독 서비스인 XBOX 게임패스가 합쳐진 새로운 구독 상품이다.

‘Xbox 게임패스 얼티밋’ 구독자들은 ‘Xbox 게임패스’에서 제공되는 100여개의 타이틀을 무제한 플레이할 수 있으며 ‘Xbox 라이브 골드’를 통해 전 세계 게이머들과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Xbox One S 올 디지털 에디션’은 오는 5월 7일 북미 등지에서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Xbox 게임패스 얼티밋’은 연내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

xbox 게임패스 얼티밋
xbox 게임패스 얼티밋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