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PS4와 스위치 용 퍼즐 게임 '뿌요뿌요 e스포츠' 6월27일 발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가 액션 퍼즐 게임 '뿌요뿌요' 시리즈의 최신작인 '뿌요뿌요 e스포츠'의 PS4용과 스위치용 패키지 판을 오는 6월27일에 발매한다.

'뿌요뿌요 e스포츠'는 인기 퍼즐게임 '뿌요뿌요 2'의 룰과 대연쇄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뿌요뿌요 피버' 룰 두 가지를 엄선하여 수록한 게임으로, 총 24명의 캐릭터 연출과 오프라인 대회 모드,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레슨 모드'를 새롭게 수록하며 극적 역전을 노릴 수 있다.

뿌요뿌요
뿌요뿌요

인기 캐릭터와 대회모드, 레슨모드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다.

뿌요뿌요 e스포츠
뿌요뿌요 e스포츠
뿌요뿌요
e스포츠
뿌요뿌요 e스포츠

◆ 인기 캐릭터 총집결! 연출도 대폭 강화!

시리즈에서 친숙한 캐릭터들과 함께 '뿌요뿌요!! 퀘스트', ‘뿌요뿌요 크로니클’ 등에서도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총 24명의 캐릭터들이 뜨거운 배틀을 펼치게 되며 연쇄와 상쇄 액션 등의 연출도 파워업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 대회 모드

게이머는 오프라인으로 최대 8명이 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는 '대회 모드'를 새롭게 수록하여 친구들과 함께 뿌요뿌요 대회를 개최할 수 있다. 또한, 점수 어택이나 타임 어택을 즐길 수 있는 챌린지 모드를 탑재해 누구나 쉽게 연습할 수 있다.

◆ 레슨 모드

'뿌요뿌요'를 처음 즐기는 사람이나 연쇄를 어려워하는 사람도 기본적인 조작 방법과 룰을 배울 수 있는 '레슨 모드'를 수록. '기본', '응용', '연구'의 3단계를 차례차례 배울 수 있다.

'계단 쌓기', '끼워 넣기', '꺾기' 등 연쇄에 필요한 기본을 알 수 있으며 '문제'에서는 실제로 플레이어가 조작하며 배울 수 있다. 뿌요뿌요의 기본과 연쇄 테크닉을 기초부터 배울 수 있어 초보자에게도 이해하기 쉬운 모드라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